<서울 서초구> 블루이쉬브루커피
블루이쉬브루커피|작성일 : 20-02-24|조회수 6,504
안녕하세요, 블루이쉬브루커피입니다.
블루이쉬는 트레일러 사업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존 트레일러에서 파는 커피의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고, 환경도 열악해 좋은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기도 힘들었습니다.
트레일러는 좁고 주위 카페의 견제까지 받아 운영이 어려웠지만,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었고 많은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잠원 한강공원과 동대문, 청담동에서 숍인숍, 김포에서 하이브리드 카페, 그리고 브루잉 열풍에 힘입어 지금의 방배동 매장까지.
6년이라는 시간을 정말 바쁘게 보냈습니다.
그 긴 시간동안 저희의 많은 것들이 변했지만 한 가지 변하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하우스 블렌드의 색깔, 특징, 배합입니다.
블루이쉬의 블렌드는 두 가지, 던과 더스크입니다.
던은 드립용 원두로 케냐 AA,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워시드, 브라질 산토스 NY2 17/18, 인도네시아 만델링 G1의 4가지 원두를 사용해
이름처럼 새벽, 아침에도 마실 수 있는 가볍고 상큼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더스크는 라떼용 원두로 저녁의 무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콜롬비아 메델린 수프레모 18,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워시드, 브라질 산토스 NY2 17/18
3가지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하우스 블렌드를 구성하는데 대중성에 초점을 맞추고, 매일 마셔도 쉽게 질리지 않는 하우스 블렌드를 완성했습니다.
가끔 변화를 원하는 고객도 있었고, 반대로 예전부터 저희의 스타일을 좋아해 주고 이곳까지 찾아와주는 손님들도 계시죠.
그래서 저희는 블루이쉬만의 전통을 지키려고 합니다.
<블루이쉬브루커피>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5길 51
운영 : 화-금 10:00~22:00, 토-일 11:00~22:0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bluishbrewcoffee